본문바로가기

아티스트와 팬

1 다양한 아티스트 / 2 좋아를 통한 관계 형성 / 3 피드를 통한 알림 / 4 1인미디어와 연동
1. 다양한 아티스트

프로필, 바이오그래피를 기본으로 아티스트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아티스트 페이지로 집약됩니다.

  1. 관련 이벤트 , 숨은 아티스트내용등
  2. 바이오그래피
  3. 스케줄
  4. 인기앨범, 인기뮤직비디오

다양한 시각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아티스트 서비스가 새롭게 선보입니다. Top아티스트, 인터뷰, 공연리뷰, 신인 아티스트, 인물사전 등 풍부한 내용들로 채워집니다.

2. 좋아를 통한 관계 형성

좋아란? 평점과 담기를 합친 새로운 용어입니다. 좋아를 클릭하면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/사람 등에 좋아 점수 1점을 주면서, 내 보관함에 담기게 됩니다.

아티스트페이지에 가면 같은 아티스트를 좋아하는 팬이 누구인지 보여드립니다.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관계를 통해 새로운 음악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3. 피드를 통한 알림

벅스에서 음악 활동을 모아 음악 취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뮤직라이프 공간이 신설됩니다. 해당 사용자의 최근 들은 곡, 좋아하는 아티스트/곡/앨범, 좋아하는 사람, 음악 활동 내역 등을 통해 음악적 교류가 가능해집니다.

아티스트의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“좋아”로 추가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 발매 소식, 신규 뮤직비디오 등록 소식, 스케줄 등록 소식 등을 받아보실 수 있게 됩니다. 내 앨범을 담아간 사람, 내가 남긴 한마디에 답글이 달렸다는 반가운 알림도 함께 전해드립니다.

4.1인미디어와 연동

이메일, 네이트 커넥트, 네이버 미투데이, 트위터 등 SNS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벅스와 관련된 SNS 활동이 확장됩니다. (2010년 6월 예정)